한국블록체인협회

전체메뉴

뉴스

한국블록체인협회는 건강한 블록체인산업 생태계의 조성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뉴스

한국블록체인협회는 건강한 블록체인산업 생태계의 조성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 ‘블록체인과 중소벤처기업’ 주제로 컨퍼런스 개최

  • 등록자 관리자
  • 등록일 2018-05-18
  • 조회수 1130

진대제 회장 ‘한국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그리고 비즈니스’ 주제로 발표 나서

[보안뉴스 권 준 기자] 한국블록체인협회(회장 진대제)가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와 ‘블록체인에서 찾는 중소벤처기업의 새로운 기회’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올해 1월 협회가 출범한 후 여는 첫 번째 컨퍼런스이자 진대제 회장이 직접 발표에 나서 눈길을 끈다. 




11일 한국블록체인협회(이하 협회)는 25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블록체인에서 찾는 중소벤처기업의 새로운 기회’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구성돼 있으며, 1세션은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해서 논하고, 2세션에서는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실제’를 다룬다. 특히, 1세션에서 정보통신부 장관을 역임한 진대제 회장이 ‘한국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그리고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직접 발표에 나설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블록체인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협회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중소벤처기업 임직원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며 “블록체인 기술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협회 회원사들이 실제 진행해 온 적용사례를 소개함으로써 우리 중소벤처기업들의 새로운 사업기회를 모색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행사 접수페이지(http://goo.gl/qwk1FG)를 통해 가능하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69526&kind=  (보안뉴스)

홈으로 전체메뉴 닫기